태그: license
- This topic has 3개 답변, 3명 참여, and was last updated 9 years 전에 by asteroid84.
-
글쓴이글
-
-
현재 플로팅 라이센스를 사용 중이며,
서버는
CentOS 6.x
IDL 8.2.3
이 설치되어이 있는 상태이고,클라이언트는
CentOS 7.0
IDL 8.4
를 방금 설치하였고, 그 후 lmutil 을 사용하여 라이센스 패스를 잡아주었습니다.클라이언트에서 IDL 사용하려고 하니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며, 라이센스를 정상적으로 불러들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서버와 클라이언트간 IDL 버전 차이에 따른 문제일까요?
어떻게 조치하여야 문제가 해결될지 궁금합니다.[root@srsl_amv bin]# idl
IDL Version 8.4.1 (linux x86_64 m64). (c) 2015, Exelis Visual Information Solutions, Inc.
% LICENSE MANAGER: License server system does not support this version of this feature.
Feature: idl
License path: 1700@164.125.38.115:/usr/local/exelis/license/license.dat:/usr/local/exelis/license/*
.lic:
FlexNet Licensing error:-25,147
For further information, refer to the FlexNet Licensing documentation,
available at “www.flexerasoftware.com”..
License file: 1700@164.125.38.115:/usr/local/exelis/license/license.dat:/usr/local/exelis/license/*.
lic
% Entering timed demo mode. Each session is limited to 7 minutes of operation. Printing and file saving
are disabled.To learn more about our license options for this product, please contact your account manager or
Exelis Visual Information Solutions, Inc. at info@exelisvis.com.IDL>
-
jhleeKeymaster
서버에서의 IDL 사용이 문제가 없다면 버전 문제가 맞습니다.
license server system does not support this version 이라는 부분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라이선스 번호나 서버에서 사용 중인 라이선스를 sales@selab.co.kr로 전해주시면 업그레이드 여부 가능 확인 후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Jonghyuk회원
서버의 라이센스가 여전히 8.2 라면, 이 라이센스를 이용하여 8.4를 실행할 수는 없습니다(반대는 가능합니다).
서버의 IDL 버전이 8.x인 것은 문제 없으나, 라이센스가 IDL 8.4 까지 실행할 수 있는 최신 라이센스가 아닌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안1. 서버의 라이센스를 업데이트 하세요(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안2. 클라이언트의 IDL을 8.2.x 버전으로 사용하세요.8.2.x 에서 x에 해당하는 부분은 Service Pack 개념으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8.2, 8.2.1, 8.2.2, 8.2.3은 모두 같은 라이센스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8.3과 8.4는 다른 버전입니다.
-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
글쓴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