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get_draw 영역에 그려진 그림이 가려진 후 다시 그리는 법 홈 › 게시판 › IDL Q&A › widget_draw 영역에 그려진 그림이 가려진 후 다시 그리는 법 This topic has 1개 답변, 2명 참여, and was last updated 10 years, 10 months 전에 by Sangwoo.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글쓴이 글 2013/06/20 4:20 오후 #794 Reply Wonho Lee회원 widget_draw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draw 영역이 다른 프로그램 등에 의해서 가려지거나 창을 최소화한 후 최대화 시키면 widget_draw 영역에 있던 그림도 지워져 버립니다 MFC에서는 이런걸 방지해주기 위해서 창이 가려졌다가 다시 그려야할 상황이면 OnDraw 부분에 이런 처리를 해주는걸로 배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혹시 IDL에서는 어떤 처리를 해줘야 하나요?? 2013/06/20 8:06 오후 #795 Reply Sangwoo회원 WIDGET_DRAW 함수에 RETAIN이란 키워드가 있습니다. 이 키워드의 값을 2로 설정하시면 될겁니다. 혹시나 OS에 따른 혹은 렌더링 방식에 따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IDL 도움말에서 이 내용을 구체적으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글쓴이 글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widget_draw 영역에 그려진 그림이 가려진 후 다시 그리는 법'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 이름 (필수) 메일 (필수) 홈페이지 (있으면 적어주세요) 취소 글 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