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T, CONTOUR, SURFACE 등과 같이 벡터 기반으로 그려지는 그림들은 !p.multi가 먹히지만, TV는 픽셀 기반의 이미지이기 때문에 여기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대신 TV의 인자로 위치를 지정할 수는 있습니다. 표출할 이미지 배열의 이름이 img라고 한다면, 다음과 같이 위치 인덱스를 부여하여 이미지의 표출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TV, img, 0 ; 그래픽 창의 맨 왼쪽 구석
TV, img, 1 ; 0번 위치의 바로 다음 위치
….
또는 다음과 같이 이미지의 왼쪽 하단 구석이 위치할 픽셀 좌표를 직접 지정하기도 합니다.
TV, img, 100, 100 ; 그래픽 창에서 (100, 100)에 해당되는 지점이 이미지의 왼쪽 하단 구석이 되도록 함
이미지 및 이를 표출할 그래픽 창은 픽셀로 구성되기 때문에, 이 둘은 픽셀 단위로 항상 취급이 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IDL 도움말에서 TV에 관한 내용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