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IDL/ENVI 연간 교육일정 안내

IDL/ENVI 유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에스이랩에서 금년 한 해 동안 진행할 IDL/ENVI 교육의 연간 일정 및 내용이 확정되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링크 버튼을 누르시면, 교육 내용과 일정 그리고 기타 제반 사항 등이 자세히 안내된 웹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8 IDL/ENVI 교육 안내

2018년도에는 교육 컨텐츠의 구성 및 운용 방식 등에 있어서 몇가지 변동사항들이 있습니다. 기본/중급/고급으로 나눠지는 체계는 기존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계획된 일정에 맞춰 진행되는 정규 교육의 경우 주로 기본/중급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하였고, 고급의 범주에 들어가는 항목들은 필요에 따라 편성하는 방식을 취하였습니다. 그리고 기본의 범주에 들어가는 항목들은 유저 여러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교육비를 무료화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신규 교육 항목들이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Extending ENVI with IDL
ENVI에 사용자 정의의 커스텀 기능을 IDL을 이용하여 모듈 형태로 만들어 추가하는 방법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학습합니다. IDL 중급 교육에 해당하며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IDL 기본 교육은 수료하시길 권장합니다.

SARscape Basics Training
SAR 데이터 처리를 지원하는 ENVI 애드온 모듈인 SARScape의 사용법에 관한 기본적인 내용들을 학습합니다.

Data Visualization with Map in IDL
IDL의 지도(Map) 및 데이터 표출 기능들을 활용하여, 지도의 표출 방법 뿐 아니라 지도와 데이터의 중첩 표출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기법들을 학습합니다.

Hyperspectral Data Processing with ENVI
기본적인 ENVI 사용법과 추가적으로 초분광영상 다루는 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ENVI 중급 교육이지만 기본 교육 이수가 필수는 아닙니다.

각 교육 항목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위에 안내된 웹페이지를 통해서 차후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교육 전반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들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아래 연락처를 통하여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ales@selab.co.kr
02-888-0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