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NVI 유저 컨퍼런스 개최

이미 많은 분이 메일을 통해 확인을 하셨을텐데요,  저희 (주)에스이랩에서는 오는 7월 2일 오후 3시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로 IDL/ENVI의 국내 유저 컨퍼런스 입니다.  쓰기는 IDL/ENVI 유저 컨퍼런스라고 썼지만, ENVI의 모듈인 ENVI LiDAR와 SARscape에 대한 발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굳이 ‘특별한’ 행사라는 거창한 수식어까지 써야할 필요가 있겠는가? 라고 물으실 수도 있는데요, 이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국내에서는 오랜만에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저희 (주)에스이랩에서 IDL 판매 및 교육을 시작한게 2003년이고, 당해에 유저 컨퍼런스를 개최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처음입니다. 고로 정확히는 11년만에 열리는 행사입니다.
 
– IDL의 핵심 개발자인 Chris Torrence가 참석합니다.
Chris는 오랜 기간 IDL의 핵심 개발 업무를 담당해왔습니다. 무엇보다 IDL 유저 입장에서, IDL의 개발자에게 IDL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물어보는 짜릿한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현재 계획되어 있는 내용은
3시 ~ 3시 30분 : 등록 및 환영
3시 30분 ~ 4시 30분 : Special talk(by Nigel Brown & Chris Torrence)
– Brief IDL History
– IDL Now 8.0 ~ 8.3.1
– New Graphics
– IDL Workbench
– Python Bridge
– Future Plans
– IDL/ENVI Services

4시 30분 ~ 6시 : IDL, ENVI, ENVI add-on module의 국내 활용 예
– ENVI+IDL
– IDL in Medical Science
– IDL in Astronomy
– SARscape
– ENVI LiDAR
– ENVI Service Engine
6시 ~ 7시 : 토의 및 Q&A
7시 ~ : 식사 및 자유토론
입니다.
 
장소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경양식집이며, 사전 등록은 6/27 까지 저희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습니다(http://idl-envi.co.kr/callcenter/edu_Inquiry.php).

UC
 
성함과 소속,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만 입력해주시면 금세 끝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저녁 식사와 음료는 모두 제공됩니다. 모든 발표가 끝난 후에는 식사를 하시며 Chris를 비롯한 발표자들과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실 수 있습니다. 참 좋죠?

평소 ExelisVIS의 제품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